MTN NEWS
 

최신뉴스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오스트리아산 프린세스필러 관심 집중

MTN헬스팀

취업이 절실한 취업준비생에게는 자신을 어필하는데 있어 인상은 경쟁력의 일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자신의 이미지가 면접관에게 부정적이거나 비호감적인 이미지가 아닌 자신감 넘치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이미지로 보여 지기를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쁘띠성형 필러시술은 장점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짧은 시간투자로 이미지 개선이 가능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분들조차도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기에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끄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현대인들은 좀 더 빠른, 좀 더 오래, 좀 더 안전한 것들을 원하고 있다.
성형은 회복기간이 필요한 반면에 필러는 시술직후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은 물론이고 회복기간이 거의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복귀 하는데 있어 크게 문제가 없는 시술이다.

또한 상대적으로 수술하는 방법과 비교했을 때 필러시술은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어, 현대인이 원하는 조건을 두루 충족을 시켜주는 시술이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필러 등을 통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사례도 늘고 있다.

“프린세스필러”는 안과전용필러를 개발한 오스트리아의 40년 전통 필러명문 크로마社가 개발한 피부성형용 주사제로 주름을 펴주는 ‘필러’와 윤곽을 살려주는 ‘볼륨’의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어 보다 완벽한 동안을 위한 진일보된 피부시술이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럽 등 32개국에 천오백만개 이상이 판매된 시장점유율이 높은 필러이다.

특히 프린세스필러는 주름개선 뿐 아니라 주입감이 매끄러워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고, 단순히 볼륨감만 있는 필러와 달리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기존필러와 차별화 된 효과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안전한 필러도 숙련된 전문의의 솜씨를 빌려 시술해야 한다. 피부에 직접 주사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전문가 시술이 아니면 부작용 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오산강남성형외과 권영대 원장은 “본원에서도 최근에는 프린세스필러를 지정해 시술받고자 하는 환자가 늘었다”며 “필러는 간단한 시술처럼 보이지만 풍부한 경험, 노하우, 스킬에 따라 결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시술 이다.

다양한 필러의 중에서도 안정성이 입증된 안전한 필러를 사용하고, 필러시술 허가 사항을 준수하는 경험 많은 전문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부작용사례가 발생하지 않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