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캠핑·여행, ‘특별한 날’ 빠지지 않는 사진… 카메라가 필요하다면?

MTN헬스팀

산이나 들, 바닷가 근처에서 텐트를 치고 야영하는 ‘캠핑’을 하는 사람들, 이른바 ‘캠핑족’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또 요새는 도심지 근처에 캠핑장이 잘 조성돼 있기 때문에 캠핑을 즐기러 멀리나갈 필요가 없다. 이렇듯 캠핑하면 떠오르는 것은 휴식, 맛있는 요리 그리고 무엇보다 이러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놓는 다는 것이 아닐까?

이때에 필요한 것이 카메라인데, 대부분 사람들은 카메라가 고가의 장비라는 인식이 강하다. 따라서 캠핑이나 졸업식 등, 특별한 날에만 카메라를 사용하려고 비싼 카메라를 하나 장만한다는 것은 큰 부담이다. 이에 카메라 및 영상장비를 대여해주는 전문 렌탈업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홍대와 선유도가 근거리에 있는 합정에 위치한 스타렌탈에서는 영상 및 사진촬영에 필요한 기자재 전반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최신 카메라는 물론, 렌즈·트라이포드·조명장치·오디오 등의 기자재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수 촬영기기인 로닌과 헬리캠 등 최신장비를 고객들이 언제든 대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여행을 갈 때에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사진인데, 스타렌탈에서는 여행자라면 누구나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여행용 카메라’ 대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메라를 처음 만져보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 현재 스타렌탈은 쵤영 및 기자재 관련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스타렌탈은 ‘꿈나무 육성 프로젝트’라는 타이틀로 미래의 사진가들을 위해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오는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4개 대학(고려대, 서강대, 연세대, 중앙대) 신문방송학과 연합동아리가 주최하는 '제 3회 신방인 네트워크 COME-BE'행사에 촬영장비를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이 행사에서 주최측이 자체적으로 선별한 수상팀에게는 스타렌탈전용 촬영장비 렌탈상품권을 지원한다.

이성미(스타렌탈) 대표는 “방문한 고객이 만족하며 돌아갈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이 모두가 ‘스타’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짐했다.

현재 스타렌탈에서 장비를 대여하기 위해서는 스타렌탈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후 장비를 수령할 수 있으며, 대여시 신원확인을 위해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또한 첫 대여에 고가의 장비를 대여할 경우, 만일의 사고를 대비해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해야만 대여가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