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직접 빚은 손만두가 맛있는 만수동맛집 '내고향만두'

MTN헬스팀

인천 장승백이시장(구 창대시장)에 가게규모는 그리크지 않지만 연일 만두를 맛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고 식사시간 때나 주말이면 더욱 북적이는 오랜시간동안 한자리를 묵묵히 지키고 있는 손만두집 내고향만두가 있다.

각종야채와 고기등을 꽉꽉채운 수제만두가 커다란 솥에서 모락모락 김을 내며 맛있게 익고 있는 내고향만두에서는 그날 그날 하루 손님에게 판매할 만큼의 만두소 재료를 준비하여 직접 만두를 하나하나 빚어낸다. 그래서 일부러 만두맛을 보기위해 가게를 찾은 손님들이 그냥 돌아가기도 한다며 주말이나 공휴일오후에는 방문전에 만두를 구매할수 있는지는 꼭 전화하고 찾아오길 바란다고 김양휴 대표는 말했다.

매일 싱싱하고 좋은 재료만을 고집하고 또 정성과 맛이 특별하기 때문에 만두맛을 보기 위하여 만수동맛집 내고향만두를 찾는 단골손님들이 많으며 그맛을 못잊어 먼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택배로 주문하여 만두맛을 보고 있다. 내고향만두의 택배용 만두는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택배주문도 늘고 있다.




내고향만두의 인기메뉴중 하나인 만두범벅은 먹기좋게 튀겨낸 만두와 함께 과일을 듬북 갈아 만들어 새콤달콤한 맛이 살아있는 양념비빔장과 함께 비벼먹는 쫄면이 함께 나온다. 만두범벅의 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중 기호에따라 만두를 선택할수도 있다.
만두범벅과 함께 먹으면 좋은 메뉴로는 진한 사골국물로 만든 떡만두국이 있다.

계절메뉴로는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열무냉면과 가게를 들어서면 보이는 맷돌기계로 일일이 갈아내서 만드는 맷돌콩국수가 인기가 있다. 맷돌콩국수용 콩은 칠갑산 토종 국내산으로 콩만을 100% 사용한다.

내고향만두는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마음과 인정을 나누기 위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기도 한다. 사랑의열매 남동구청 복지지원과 남동 장애인복지관 유니세프 결식아동급식등의 기부를 통하여 아름다운 마음을 나누고 있다.

내고향만두의 맛있는 만두는 김양휴 사장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들어가서 더욱 맛이 좋은 것 같다. 내고향만두에서는 오늘도 한결 같이 그리고 정직하게 만두를 빚어 내고 있다. 구매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032-471-8334)로 하면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