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포츠 콘텐츠 전문 홈페이지 제작 ‘순룩’ 주목

MTN헬스팀

스포츠 콘텐츠 홈페이지만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순룩(대표 이기성, http://www.soonlook.co.kr)' 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순룩 이기성 대표는 체육 전공자로 스포츠 업종에 종사해 오면서 자신과 관련된 홈페이지를 업체에 의뢰해 제작해 왔으나 홈페이지 제작업체들이 대부분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낮아 만족할만한 홈페이지를 갖지 못했다. 이에 이 대표는 스포츠 콘텐츠를 이해하는 개발자들과 디자이너들을 모아 순룩이라는 스포츠 전문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직접 설립하게 됐다.

순룩은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사진 및 영상촬영까지 가능하다. 이에 대해 이기성 대표는 “홈페이지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홈페이지에 들어갈 내용이지만 제작을 의뢰하는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에 맞는 실사 이미지나 영상이 준비돼 있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지적했다.

이 대표는 이어 “이 때문에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 특히 영상제작은 스포츠 콘텐츠를 이해하지 못하는 감독과 제작을 하다보면 원하는 수준의 영상을 얻을 수도 없고 비용 또한 부르는 게 값”이라며 “순룩은 영상 제작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작할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손룩은 현재 스포츠 관련 업체들의 홈페이지와 스틸 컷, 영상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약 200만 원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다.

이 대표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스포츠 콘텐츠만을 전문으로 운영되는 순룩은 우리나라의 스포츠 콘텐츠 제작 수준이 외국 전문 업체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음을 널리 알려 대한민국 의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데 한 몫을 하고 싶다”면서 “더불어 스포츠 분야 소상공인들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과 실사사진 촬영 그리고 영상제작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경제적인부분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 콘텐츠 전문 홈페이지 제작 업체 ‘순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70-8146-6532)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