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름철 지친 내 피부, 밀크필로 동안 되찾자

MTN헬스팀

동안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다름 아닌 빛나는 피부다. 특히 유명 연예인들이 뽐내는 이른바 ‘물광 피부’는 같은 나이의 일반인들보다 많게는 열 살도 어려 보이게 할 정도다.

게다가 안면 피부는 첫 인상을 결정할 정도로 중요한 요소다. 피부 상태에 따라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줄 수 있기도, 건조하고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기도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름철 따가운 햇살 탓에 피부 노화가 급속화 되는 등의 이유로 건강한 얼굴 피부 관리는 쉽지 않다. 기능성 화장품의 사용이나 마스크 팩 등으로도 한번 망가진 얼굴 피부를 되돌리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최근에는 밀크필을 통해 빛이 날 정도로 윤기 있게 얼굴 피부를 가꾸는 사례도 늘고 있다. 부드러운 밀키텍스쳐를 짧은 시간 내에 피부 기저층까지 침투시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재생하는 밀크필은 이미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 효능을 익히 들어봤음직한 시술이다.

대전 둔산 연세엘레슈의원 김동준 원장은 “피부 피로도가 증가하는 계절 특성 상 안면 피부의 회복과 재생을 필요로 하는 환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특히 밀크필을 통한 피부재생 뿐 아니라 각종 레이저 및 프로그램을 접목한 ‘밀크필 플러스’를 선호하는 경우도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엘레슈의원만의 ‘밀크필 플러스’는 환자 별 피부타입에 맞춘 신개념 피부 재생 프로그램이다. 피부가 칙칙하고 탄력이 떨어질 뿐 아니라 윤기가 없고 건조한 타입의 경우 밀크필과 레이저토닝을 진행해 피부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반면 피부가 번들거리고 모공이 넓으며 뾰루지가 자주 올라오는 등의 피부 타입에는 밀크필과 Triple물광 시술을 결합한 프로그램을 통해 깨끗하고 반짝이는 피부 상태를 만들어 준다.

김동준 원장은 “밀크필의 안전성과 검증된 효과 등 밀크필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져 쉽게 시술을 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아무리 좋은 시술이라도 숙련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 맞는 프로그램을 계획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정기수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