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남에스테틱, 신부를 위한 아름다운 목선 관리와 쇄골 만드는 법 공개

MTN헬스팀

목선과 어깨라인의 옷맵시를 도드라지게 하며 여성의 매력을 더해주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특히 예쁜 어깨선에서 흐르는 곡선은 마치 음악의 운율과도 같기에 여성에게 있어 목선과 쇄골라인의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선율과도 같은 셈이다.

그러나 예쁜 어깨라인을 가지고 있는 여성은 의외로 많지 않다. 그렇기에 여성들은 예쁜 어깨라인을 가지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지만 그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해 노력에 비해 결과는 미비하게 나타난다. 따라서 보다 효율적으로 쇄골라인을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성형수술 없이 자연적 예쁜 어깨라인을 쇄골 성형경락관리를 통해서도 충분히 만들 수 있다.




구체적으로 빗장뼈라고 불리는 쇄골은 가슴 위쪽에서 양쪽 어깨에 걸쳐 수평으로 나 있는 뼈로소 가슴 가운데 있는 흉골과 견갑골을 잇는 S자 모양의 간뼈이며 이 부분이 인체에서 가장 먼저 골화한다. 집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예쁜 어깨(쇄골) 성형경락관리는 손을 쇄골의 움푹 파인 부분에 대고 숨을 들이마시고 내쉴 때 손으로 숨을 쇄골 깊은 곳 몸통쪽으로 밀어지면 누른 쇄골의 형태에 따라 만들어지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목근육 중 일부인 경근 흉골 및 쇄골과 유양돌기는 잇는 흉쇄유돌근과 후두 근육의 긴장된 부분을 열어주고 어깨를 후방으로 끌어당겨 승모근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면 더욱 아름다운 쇄골을 가질 수 있다.

고민정에스테틱 고민정 원장은 “아름다운 쇄골 라인을 만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그러나 노력이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허사가 되고 만다”고 조언한다. 따라서 ‘한예슬, 이다해, 신애, 유인나, 이효리, 이소연’과 같은 ‘목선과 쇄골 라인’이 아름다운 미녀가 되기 위해서는 이같은 방법으로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며, 그 노력의 결과에는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과도 같이 목선과 쇄골, 곡선의 선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