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들과 함께 시원하게 즐기는 포천이동갈비맛집 '우목정'

MTN헬스팀

포천막걸리, 포천이동갈비로 유명한 경기도 포천은 주말이면 늘 사람들로 붐빈다. 바로 포천이동갈비를 먹기 위해 찾아 온 사람들 때문이다.

전국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제대로 된 포천이동갈비를 먹기 위해서는 당연히 포천을 찾아야 한다. 포천이동갈비 전문 ‘우목정(대표 김우겸, blog.naver.com/kim5325167)’은 그중에사도 명품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독특한 콘셉트로 매장을 운영해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먼저 이곳 우목정을 운영하는 김우겸 대표가 직접 숙성시킨 감칠맛 나는 이동갈비를 1인분 300g으로 푸짐한 양의 이동갈비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동갈비와 함께 먹는 각종 쌈 채소는 우목정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채소를 제공한다. 매장 바로 옆 텃밭에서 손님들이 직접 따다 먹을 수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다. 여기에 더해 고기가 듬뿍 들어간 된장갈비뚝배기를 이동갈비와 곁들여 먹으면 개운한 맛이 일품이다.




우목정이 유명한 이유는 또 있다. 마치 야외 계곡에 나온 것과 같이 시원한 가운데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테이블 옆 매장 중앙에 시원한 분수와 함께 성인 발목 정도의 깨끗한 물을 담아 수영장처럼 만들어 어린 아이들이 신나게 물장구도 치면서 놀 수 있다. 물과 가까이 있으니 에어컨이 필요 없을 정도로 시원하며,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면서 편하게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다.

우목정은 약 5600m²(1700평)에 전체 500명, 야외테라스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를 갖추고 있어 회식이나 야유회 장소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 또한 노래방 시설이 설치돼 있으며 단체예약 시 차량제공 서비스도 가능하며 정기적으로 리무진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아울러 포천이동갈비 5인분 포장 시 13만원 가격을 8만원으로 할인 판매해 돌아가는 길에 선물용으로 구입하는 고객들도 많다. 또 이곳은 산정호수, 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한화리조트 등 포천의 유명 관광지와 가까워 포천 여행 중 이동 경로로 이용하기에도 좋다.

한편, 우목정은 야외테라스에서 발담그면서 먹는 포천이동갈비맛집으로 VJ특공대, 생생정보통, 생방송 오늘의 아침, 6시내고향, MBC 함께 사는 세상 등 각종 TV프로그램에 소개된바 있다. 자세한 위치와 예약은 전화(031-532-5167)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