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탈모예방, 200만 판매 신화 폴리젠샴푸의 특별한 자신감

MTN헬스팀

탈모방지를 위한 탈모관리에 힘쓰는 사람이 많아졌다. 스트레스성탈모 등 탈모가 흔하게 일어나게 되면서 탈모의 위험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탈모가 오기 전이나 탈모 초기에 가장 흔히 떠올리는 탈모예방법 중 하나는 탈모방지샴푸 등 탈모에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다. 쉽고, 간편하며, 경제적으로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

최근 탈모샴푸도 다양한 것들이 선보여지면서 선택에 어려움을 겪기도 하는데, 이럴 때 사용해본 사람들의 탈모샴푸 추천과 공신력 있는 기관의 신뢰할 수 있는 검증이 도움이 되기도 한다.




사용자들의 추천과 검증,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탈모샴푸가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다. 이런 조건을 갖춰서인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탓인지 폴리젠샴푸는 특별한 자신감을 보인다. 제품을 30일동안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배송 비까지 100% 돌려주겠다는 공약으로 다시 한 번 눈길을 끈다.

폴리젠샴푸가 이처럼 강한 자신감을 보이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만든 폴리젠샴푸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식약처에서는 이러한 성분들이 탈모방지 및 모발굵기 증가에 도움이 된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했고, 미 FDA에서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했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임상실험 후, 4주간 폴리젠샴푸를 사용했을 때 모공이물질, 피지 량, 각질, 홍반이 줄고, 모발인장력과 두피탄력이 증가했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이렇게 확실한 검증을 바탕으로 실제 두피관리센터와 고급호텔에서 사용 중인 폴리젠샴푸는 사용해본 사람들이 “지루성두피염치료에도 굿”, “머리카락 굵어지는 법이나 머리 숱 많아지는 법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샴푸” 등의 후기를 쏟아내고, 높은 재 구매로 이어지면서 꾸준한 인기로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2014·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고, 국내 3대포털 오픈 마켓 쇼핑랭킹 1위를 차지했다. 급기야 7개월만에 200만에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해냈다.

계속되는 인기로 홈쇼핑에서도 매번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는 폴리젠샴푸는 7월 한달 동안 파격 구성의 특가로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구매페이지: http://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 1670-5875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