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국 300개 골프장 무료이용, ‘SG에스골프 무기명 회원권’ 인기

MTN헬스팀

최근 수도권70여곳 전국300곳 골프장을 무기명 4인 그린피무료(세금포함)로 이용할 수 있는 SG에스골프 무기명 회원권’이 인기다.

수도권 명문 골프장 70여 곳의 회원권보유효과를 가지며, 여러 곳의 골프장구입을 위하여 수억대의 회원권 구입자금도 필요 없고 그린피를 인원수대로 나누는 불편함도 없다.




골프장 자체 법인회원권은 억대의 자금이 필요하며, 여러 개의 이용골프장이 있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보통 한 곳 밖에 이용을 못한다는 한계가 있다. 골퍼라면 누구나 다양한 코스에서 라운드를 하기를 원하는 마음이 들기 마련이기 때문에 골프장 한 곳만 이용하다 보면 지루할 수 있다.

그러한 문제점을 골프회원권 하나로 해결하는 SG에스골프 멤버쉽은 부킹몰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골프부킹 할 수 있으며, 다년간의 레저, 골프회원권, 골프부킹, 골프마케팅 전문회사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수도권70여 곳, 전국 약300여 곳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자체 온라인 골프부킹, 리조트부킹 시스템(부킹몰)으로 전국 골프장, 호텔, 리조트(부킹몰스) 실시간부킹이 가능하며 삼성회원권거래소, 한진관광(타워펠리스점)등의 운영노하우를 십분 발휘하여 고객만족을 이끌고 있다 또한 개그맨 최홍림 프로가 홍보모델을 하고 있으며, 회원혜택은 VIP회원 3년간 주중60팀 GOLD회원 주중30팀, 주말전용VIP는 주말50팀이 세금을 포함한 4인 그린피 전액 면제로 이용가능하며, 골프장에서 캐디 피, 카트비 만 정산하면 된다. 무기명 4명이 이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상품가격은 VIP회원은 2,310만원(VAT포함) GOLD회원은 1,210만원(VAT포함), 주말전용VIP회원은3,300만원(VAT포함)으로 100분한정모집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6271-8026)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