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무더운 여름 디저트카페 눈꽃빙수 전문점 ‘꽃빙’ 인기

MTN헬스팀

경기도 시흥 정왕동 시화지구 디저트카페 ‘꽃빙’이 다양한 빙수와 음료, 디저트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화병원 부근에 위치한 꽃빙 시흥정왕점은 오픈 이래 디저트카페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 늘 고객들로 붐빈다.

꽃빙의 대표적인 여름철 메뉴로는 화련빙수와 눈꽃빙수가 있다. 화련빙수는 대만정통빙수로 얼음입자가 꽃잎처럼 내려앉은 모양이 특징이며 얼음입자가 눈꽃빙수보다 곱다.




화련빙수의 하나인 리얼망고빙수는 망고와 푸딩, 견과류, 크랜베리가 빙수에 곁들여져 나온다. 리얼망고빙수의 망고는 냉동망고가 아닌 생 망고가 나오기 때문에 신 맛이 없어 달콤한 ‘리얼‘ 망고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리얼초코빙수는 초코빙수에 초콜릿과 바나나가 곁들여진 화련빙수의 하나로 달콤한 빙수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다. 그 외에도 고소한 콩고물빙수와 쿠앤크빙수도 있다.

꽃빙의 두 번째 여름철 메뉴로는 눈꽃빙수가 있다. 치즈유자 눈꽃빙수는 빙수 위에 유자가 뿌려져 있는데 유자 특유의 달콤하면서 새콤한 맛이 치즈와 잘 어우러진다.

이와 함께 망고요거트 눈꽃빙수, 초코블라썸 눈꽃빙수, 인절미 눈꽃빙수 등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빙수를 고를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적인 눈꽃빙수 외에도 대만정통빙수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여러 연령층의 고객들이 찾는 이유다.

또한 꽃빙에 가면 빙수에 디저트를 곁들이기 좋다. 인절미 유자토스트는 쫀득하고 고소한 인절미토스트에 은은한 유자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어울리는 빙수와 맞는 디저트이다. 인절미 아이스크림, 허니버터볼, 화이트크림 레인보우 케이크 등 빵 종류부터 아이스크림까지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디저트카페다.

대만밀크티, 커피, 에이드, 과일과 요거트로 만든 헬씨스무디 등 테이크아웃 할 만한 음료 종류도 36종이나 된다.

꽃빙 시흥정왕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031-434-9598)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