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지방분해주사 중 ‘CDT주사‘ 효과에 주목

MTN헬스팀

이제 만연한 여름 시원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휴가에 대한 기대를 하며 다이어트를 결심한 여성들이 많이 늘고 있다. 이중 대부분의 여성들이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서 다각도로 방법을 모색하다 결국 지방흡입 혹은 비만주사 라고 불리는 지방 분해주사에 기대게 된다.

평소에는 잘 먹고 잘 지내다가 휴가철만 되어오면 무리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무작정 굶고 잘못된 운동방법으로 몸을 혹사 시키며 비만 체형도 아니지만 비만이라고 느끼며 무리를 하여 오히려 병원 신세를 지는 여성들이 최근 많이 늘어났다고 한다.

바쁘게 생활하는 직장인들은 천천히 다이어트를 할만한 시간이 없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 속에 최근 간단한 시술로 지방을 분해 할 수 있는

CDT주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CDT(Cellulite Derma Therapy) 지방분해 주사는 기존의 시술들과는 달리 천연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여 부작용이 거의 없고 피하지방층에 직접 주입하여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체적인 감량보다 국소부위 같이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힘든 곳에 시술을

하면 더욱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라피네클리닉 성형외과 피부과 서현승 원장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비수술법 지방분해주사 시술로 특허청에 상표등록까지 된 시술법이다. 시술 시 정상세포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지방세포만 자연스레 분해되어 몸 밖으로 배출 될 수 있도록 하는 시술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간단한 시술이기 때문에 마취가 필요 없고 시술시간도 짧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시술이며 시술 부위에 대해 "지방이 쌓이는 곳이라면 신체 어느 곳이든 시술이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생각하는 골칫덩이 비만 부위는 복부, 허벅지, 팔뚝 등의 부분에 시술을 받아 체형을 교정하면 더욱 만족할 수 있다"고 설명 했다.

다른 지방분해주사들과는 다르게 통증과 붓기를 유발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며 시술 주기도 짧은 시일 내에 끝낼 수 있어 효과적으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다. "1회만으로 효과를 보기는 하지만 확실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주2회에 3~4회 정도의 시술이 적당하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해당 시술이 아무리 효과가 뛰어 나다고는 하지만 사람마다의 차이가 있기에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자랑하고 싶다면 한 달 정도의 여유를 갖고 시술을 받으면 좋고 간단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더욱 빠르게 다이어트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서 원장은 "아름다워지고 싶어 하는 욕구는 십분 이해 하지만 혼자 고민하며 몸을 망치는 다이어트를 하지 말고 전문가와 상담해보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최형훈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