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혼수용품 원스톱 시대, 예단전문 쇼핑몰 ‘비단금침’ 인기

MTN헬스팀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위해서는 발품을 팔아야 된다는 것은 이제 옛말이다. 요즘에는 예전과 달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혼수와 예단을 편리하게 준비하는 추세다.

맞벌이 예비부부가 급증하면서 결혼준비에 지친 예비 신부들에게 예단전문쇼핑몰은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예비부부들은 결혼 준비 커뮤니티를 활용해 예단 업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예단전문쇼핑몰을 통해 혼수, 예단 준비부터 포장, 배달까지 원스톱에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해 예단전문쇼핑몰 비단금침은 분주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예단이불, 반상기, 방짜유기 수저를 패키지로 묶은 '예단삼총사'를 출시해 예비부부들의 시간과 비용까지 최소로 축소시켜 결혼 준비 커뮤니티의 회원들로부터 호평을 얻기도 했다.

비단금침 신성호 실장은 "신부님의 마음을 담아 모든 예단을 고급한지로 하나하나 정성껏 수작업으로 개별포장 하고, 고급비단보에 예쁜 노리개를 묶어 배송하고 있으며, 배송에 앞서 신부님들에게 사진을 찍어 보내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비단금침은 정통적 방식의 예단 포장으로 예단 구매 고객에게 만족도가 높다. 예단, 혼수 전문 업체로 잘 알려진 비단금침은 예단삼총사를 비롯하여 예단이불, 방짜유기, 애교예단, 예단반상기의 문의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으며,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종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초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신청 가능하고 방문 상담 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http://bidangeumchim.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