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천 차이나타운맛집 중화요리 담, 여름철 냉짜장-중국식냉면 인기

MTN헬스팀

여름휴가철을 맞아 인천 차이나타운은 여느 때 보다 여행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차이나타운에는 중국식 건물들과 벽화 등 볼거리가 있고 월병, 공갈빵, 짜장면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 즐길 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차이나타운 입구 페루를 통과하면 얼마가지 않아 바로 보이는 중화요리 담에는 중화요리를 제대로 맛보고자 하는 손님들로 붐빈다.



특히 요즘은 중화요리 담의 여름메뉴 냉짜장과 중국식냉면이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중화요리 담의 냉짜장은 돼지고기, 지단, 오이 등이 고명으로 올라가고 시원한 짜장 소스가 뿌려진다.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은 짜장과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준다. 일반 짜장면과는 색다른 맛을 즐길 수가 있다.

중국식냉면은 고기, 새우, 지단, 오징어, 홍고추, 오이, 당근 등이 고명으로 올라가 보기에도 먹음직스럽다. 얼음을 띄운 시원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이 깔끔한 맛을 내어 맛이 좋고 더위를 해소해준다.

이 외에도 중화요리 담에서는 신선한 재료로만 고집하여 일반 중화요리 집과는 다른 다양한 중화요리를 맛볼 수가 있다.

중화요리 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032-765-83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