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음식물분쇄기 ‘리빙스턴’ 주부들에게 인기몰이!

MTN헬스팀

하루 평균 음식물쓰레기 발생량 약 1만 4천톤, 한사람당 매일 0.28kg을 배출하고 있다.
이러한 수치는 미국이나 기타 선진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양.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문제점은 다음과 같다.
에너지 낭비 및 온실가스 배출, 악취발생, 식량자원가치 연간 약 18조원 발생, 처리비용 6천억원 이상 등 환경적 경제적, 사회적 문제가 상당하다. 이러한 문제에도 음식물쓰레기는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요즘 같은 덥고 습한 여름철이 되면 주부들은 다른 생활쓰레기보다도 음식물쓰레기 처리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 과연 음식물쓰레기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일까?

음식물처리기 리빙스턴은 주부들에게 매우 실용적은 음식물쓰레기처리기로 인기몰이 중이다.
음식물분쇄기 리빙스턴은 별도의 음식물쓰레기통을 사용하지 않아도 바로 음식물쓰레기를 분쇄하여 처리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하는 즉시 배출이 가능함으로 음식물은 하수처리장으로 이동하며 염분이 씻겨 나가고 썩기 전에 처리장에 도착하여 자원으로 재활용 할 수 있다.

이런 리빙스턴과 같은 디스포저 제품은 이미 미국, 일본, 영국, 호주 등 선진국과 세계 80개국의 가정에서 사용되고 있다.
점차 편리한 음식물분쇄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값싼 중국산 불법 제품도 시중에 판매되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 리빙스턴은 국내 최초로 KC마크를 획득하고 환경부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국산 제품이다.

설치나 이전에 대한 걱정이 없도록 렌탈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어 A/S 걱정까지 덜어주는 주방의 해결사, 바로 음식물처리기 리빙스턴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과 구입 안내는 제품 홈페이지(www.리빙스턴.com)에서 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