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름휴가철 최고의 맛, 제주도표선맛집 백사장횟집

MTN헬스팀

제주도 하면 많은 사람들이 바다와 싱싱한 회를 떠올린다. 제주도는 대표적인 국내 휴양지로 푸른 바다와 곳곳의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하고 다양한 볼거리들과 함께 싱싱한 자연산 활어회가 제주도 시민들과 여행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제주에는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제주민속촌과 근처에 위치한 표선해비치해변은 둥그런 호수같은 모양으로 고운 모래 백사장이 원형으로 펼쳐져 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제주 올레 3코스의 종점이자 4코스의 출발점으로 탐방객들이 많이 오는 곳이다.

이에 표선맛집 백사장횟집에는 표선해비치해변을 찾은 사람들이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신선한 활어회와 해산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해비치횟집이다.




해비치맛집 백사장횟집에서는 가장 싱싱한 해산물과 회를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복, 멍게, 굴, 개불 등 신선한 해물스끼다시와 생선조림, 옥돔구이, 전복된장구이, 전복내장볶음밥, 튀김, 해물탕까지 각종 곁들임 음식과 매운탕, 지리탕까지 다양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른 곳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신선한 고등어회, 갈치회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처럼 싱싱한 도미회부터 활어모듬회까지 모든 메뉴와 곁들임 음식까지 인기가 있다. 신선한 횟감만을 사용해 먹는 순간부터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각종 곁들임 음식이 푸짐하게 차려져 대접받는 기분 또한 느낄 수 있다.

백사장횟집의 자세한 정보는 전화(064-787-5630)로 문의 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