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성분이 좋은 탈모방지샴푸 ‘프리미엄TS샴푸’ 롯데 면세점 입점

MTN헬스팀



‘프리미엄TS샴푸’가 롯데면세점에 입점이 되었다.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은 성분이 좋은 탈모방지샴푸인 ‘프리미엄TS샴푸’가 지난 8월 1일부터 롯데인터넷 면세점에 정식 입점 되어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5월 워커힐 면세점을 시작으로 신라면세점에 입점한 이후 이번에 세번째로 롯데면세점에 입점된 것이다.

장기영 대표는 “요즘 저희 TS샴푸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폭발적으로 판매 되다 보니 세계적으로도 유명해져서 중국 요우커들이 많이 찾는 면세점 쪽에서 먼저 연락이 와서 입점하게 되었다. 앞으로 중국은 물론 세계 모든 국가의 탈모인들이 탈모 고민을 떨쳐버렸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TS샴푸가 신라면세점 인터넷몰쪽에서 인기를 끌면서 판매랭킹이 상위권에 랭킹이 되어 있다고 전했다.

탈모닷컴 대표 본인이 M자 탈모를 극복하고자 직접 개발해서 더 화제가 된 프리미엄TS샴푸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아미드등 탈모방지, 모발굵기 증가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 15가지의 천연유래성분들로 된 순한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다.

프리미엄TS샴푸를 직접 개발한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 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성분이 좋은 탈모방지샴푸로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으며, 우리 아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쓰게 하려고 만든 샴푸이다” 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