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결혼준비 고민? 오는 29일 삼정호텔 애비뉴 웨딩박람회로 가자

MTN헬스팀



더 이상 다른 웨딩박람회를 방문할 필요가 없으며, 잘 알고 있는 지인을 대동하여 갈 필요도 없다. 이제는 결혼준비에 대한 걱정과 고민을 할 필요가 전혀 없다.

오는 8월 29일(토)~30일(일) 삼정호텔 2층에서 개최되는 애비뉴 웨딩박람회가 결혼준비에 막막함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에게 초특가 웨딩패키지로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애비뉴웨딩은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업체로 정평이 나있는 웨딩컨설팅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눈여겨 볼 점은 그 어떤 때보다 파격적인 초특가 웨딩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으로 수많은 예비부부에게 결혼준비에 부담되는 경제적인 부분에 상당한 도움을 줄 것이라 애비뉴웨딩 관계자는 예상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초특가 웨딩패키지 정계약시 박물관이 살아 있다 무료 커플관람권을 감사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웨딩패키지와 혼수업체(한복/예물/허니문) 1개 업체와 정계약시에는 전자체중계를 추가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방문하는 모든 예비신혼부부에게는 다양한 웨딩정보가 가득 담긴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며, 그중 방문자 선착순 총 200쌍에게는 바이마레 라파숑 드벨르 플뢰르 바디 4종 세트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웨딩박람회 종료 후 방문자가 제출한 등록카드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등 혼수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avenueweddingfair.net/ 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