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 O2O 서비스 기반 앱 개발, 모바일 시장 공략

MTN헬스팀

최근 몇 년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사용으로 인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지고 있는 요즘, O2O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O2O 서비스란 Online to Offline의 줄임말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결됨을 뜻하며 관련 앱들이 많으나 그 중에서도 배달앱이나 택시앱 등이 대표적으로 손 꼽히고 있다.

이처럼 O2O서비스를 결합한 앱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오프라인만을 고집하던 회사가 온라인으로, 온라인만을 고집하던 회사가 오프라인으로 태세를 전환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회사들이 너나 할 것 없이 o2o 서비스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나, 단지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어떤 방법으로 연결을 하느냐에 관건이 있기 때문에 마케팅 부분이 미약한 업체의 경우에는 성공으로 이끌어 내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이 o2o 서비스 시장에 뛰어들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수많은 프랜차이즈 본사를 컨설팅하고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흐름을 아는 마케팅을 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을 위험성이 비교적 적다는 안정성이 있다고 보인다.

또한 모바일 전문 개발팀을 갖추고 부동산 중개 앱 개발을 비롯해 네트워크 판매 쇼핑몰 개발 등을 진행 하였으며,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져 가맹점관리 앱 또한 특허 출원 중에 있다.
모바일 시장에서는 이미 명성이 있는 만큼 현재 대세인 O2O 서비스 시장 또한 공략 하려는 움직임으로 해석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렌드를 이해하고 흐름을 아는 마케팅과 탄탄한 모바일 개발 능력을 갖춘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이 o2o 서비스 시장을 선점 할 수 있을 것인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cubefc.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