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까소엔, 월넛탄화목‘델링’컬렉션 출시, 원목가구시장의 새로운 혁신

MTN헬스팀

원목가구 시장에서 거의 선 보인적이 없던 소재인 ‘월넛탄화목’을 국내 가구 기업들 중에선 처음으로 까소엔이‘델링’ 컬렉션이란 이름하에2015년 8월말에 출시하였다.

‘델링’(Delling)이란 나무를 고온고압으로 탄화시켜 만드는 제품 특성을 반영한‘불꽃을 튀기다’ 라는 의미를 가진 이름으로 제품과 이름을 잘 매칭시켰다.

‘탄화목’이라하는 생소한 이름의 이 목재는 원목을 170~300℃ 의 고온고압의 특수고열처리기법으로 탄화시킨 목재이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역학강도 상승, 휘고 갈라지며 변형되는 현상 저하, 내부식성 향상 등 여러 원목의 단점을 보완한 최고급 특수원목소재로 재탄생된 나무이다.

가구목재 중에서도최고급 소재에 속하는월넛을특별히 탄화시켜 제작한 신제품 ‘델링컬렉션’은 가구 시장의 트랜드인원목가구의 품질과 격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고 할 수 있는데, 위에서 언급한 탄화목의 장점 이외에 탄화과정을 통해 숯과 같은 효과를 얻어, 전자파 흡수, 음이온발생, 정화 및 탈취 효과 등이 있어 친환경적인 그린소재이기 때문이다.

아직은 대중에게 탄화목가구가 낯선 제품이지만 ‘델링컬렉션’ 특유의 자연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은
친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패턴을 가진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음이 분명하다.이미 중국의 세계최대규모의 가구박람회인 2015IFFF 에서 대중들을 통해서도 충분한 시장경쟁력을 경험했고 국내에서도 여러 가구 관계자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받고 있기에 국내 원목가구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것으로 보인다.




까소엔손정민 대표는 ‘델링’컬렉션의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고객들에게 정말 좋은 원목가구를 선물하고 싶었습니다. 일부 저품질의 원목가구 시장이 형성되어 고객를 기만하는 시장상황에서까소엔은 최고의 품질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델링’컬렉션을 제작하였습니다. 아직은 탄화목가구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고객이 너무 좋아하고 만족하는 가구가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고 말한다.

탄화목델링컬렉션은 목재의 특수성과 친환경적인 여러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가격적인 측면에서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합당한 선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가격에 Good quality의 최고급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8월말 품평회와 런칭쇼를 마친 까소엔은 오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델링’을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항상 신선하고 새로운 제품개발에 앞장서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디자인가구 까소엔이원목가구시장의 새로운 혁신이 될 만한 이번탄화목가구‘델링’컬렉션으로탄화목가구의 대중화를 실현하고 원목가구시장의 판도를새롭게 재편성할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