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마마스앤파파스 디럭스유모차 어보2 롯데홈쇼핑 2차 방송

MTN헬스팀

흔히 유모차는 동일조건이라면 좀 가격이 싸고 사은품과 혜택이 많은 유모차를 선택하기 마련이다. 경기가 어려워서 육아하기도 힘든 시기에 유모차는 그 만큼 육아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겐 쉽사리 열리지 않는 지갑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몰이중에 있는 디럭스유모차 어보2는 9kg 이라는 무게와 차양막이 길다는 기능상의 특징과 2돌이 자닌 뒤 휴대용 유모차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 그리고 북유럽풍의 디자인으로 구매포인트를 잡고 있다.




실질적으로 첫 방송이 후 어보2는 디럭스유모차로서의 입지를 더 굳건히 다졌고, 방송 중에 알 수 있는 완판된 유모차라는 것이 전파를 타고 지갑을 열기 어려워진 출산준비중인 부모들에겐 수십만 원씩 하는 유모차의 선택을 단 하나로 집중할 수 있었다.

첫 방송 이 후 9월 7일 방송되는 이번 롯데홈쇼핑 어보2 방송은 마마스앤파파스 국내런칭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구성으로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에 찾아보기 힘들었던 어보2 커스텀이 증정될 예정이다.

가죽으로 멋스러움을 잡은 어보2의 안전바를 감싸는 안전바패드와 어깨패드 등에 대한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중요한 구매포인트로 잡혀 있던 디자인을 더 두각 시킬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에서 9월 7일 1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팜앤모어 친구추가, 팜앤모어 공식카페(cafe.naver.com/mamasandpapaskorea/)를 통해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