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납작한 이마 보형물 없이 봉긋한 이마로 변신

MTN헬스팀

날씨가 더워지면서 길거리에는 머리를 묶거나 시원하게 자른 여성들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얼굴형에 자신이 없거나 이마가 밋밋하다면 헤어스타일에도 제약이 많게 된다.

특히 앞머리가 있는 여성들의 대부분은 이마 콤플렉스가 있다고 한다. 이마나 얼굴라인에 볼륨이 살아나면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려서 이마지방이식, 이마 필러 등으로 이마라인을 봉긋하게 만들 수 있다.




지클리닉 맹우재원장은 "평소 납작한 이마나 이마주름 때문에 시원하게 드러내지 못하고 머리카락으로 가렸다면 리포필러 시술을 생각할 수 있다. 리포필러는 엉덩이, 허벅지 등 군살이 있는 부위에서 지방을 빼내 얼굴에 주입하는 지방이식 시술로 부기와 멍이 적어 따로 회복기간이 없으면서 시술 효과는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리포필러 시술은 자신의 몸에서 채취한 지방을 여러 필터링 작업을 거치는 만큼 안전한 시술을 할 수 있으며, 회복 기간이 따로 없어 당일 일상생활에도 무리가 없다. 일반 지방이식과 필러 시술에 비해 유지기간이 월등히 길어 오랫동안 원하는 볼륨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이마나 볼 등 특정 부위뿐 아니라 얼굴 전체적인 풀 페이스 시술이 가능해서 대부분의 경우에 적용이 가능한 시술이다.

덧붙여 맹 원장은 대표적인 동안 시술로 떠오르는 얼굴지방이식은 시술 과정도 중요하지만 사후 관리가 중요한 부분인 만큼 시술 당일 냉찜질을 하거나 흡연과 음주는 하지 않는 등 의료진이 알려주는 주의사항을 잘 숙지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