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답이 없는 노안, 리포필러로 답을 찾자

MTN헬스팀

어린 아이의 상징적인 볼 살과 피부는 성인들이 가장 부러워 하는 부분이다. 평소 볼 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젖살이 빠진 뒤 급격히 나이든 얼굴이 눈에 보이는 경우도 많다. 보통 얼굴살이 빠지면 갸름한 얼굴형이 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오히려 역삼각형 얼굴형만 된다.

동양인의 특징인 옆광대, 이는 볼살이 빠지면서 더욱 부각되고 해골같은 얼굴형이 되기 쉽다. 푹 꺼진 얼굴살과 튀어나온 광대, 밋밋한 얼굴로 고민인 사람이 늘면서 요즘 필러와 얼굴지방이식 등의 시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부산 미소래의원은 얼굴필러와 지방이식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최소화시킨 리포필러 시술로 노안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리포필러는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해주면서 주름은 펴고 얼굴라인은 부드럽게 해 동안에 가까운 얼굴을 만들 수 있어서 동안을 꿈꾸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시술이다. 잔주름이나 얼굴의 꺼진부분을 채워주는 리포필러 시술은 본인의 지방을 채취해 얼굴에 이식해 볼륨감을 높여주는 시술방법이다.

부산 미소래의원 여광환 원장은 "리포필러는 평소 군살로 고민이었던 부위에 지방을 채취해 얼굴에 필러처럼 간편하게 주입하는 시술방법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다. 풀페이스 시술의 경우 30분~1시간 내외의 짧은 시술 시간과 시술 후 부기, 멍이 적어 당일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아 별도의 휴가를 내지 않아도 받기 편한 시술이다." 고 말했다.

기존 얼굴지방이식과 필러는 시술 후 부기와 멍이 심해 직장에 다니거나 외출시에는 마스크를 써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리포필러는 부기와 멍이 적어서 불편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방채취시 지방에 손상이 적고 균일하게 채취할 수 있도록 워터젯 방식으로 지방을 씻어내듯 흡입한다. 흡입한 지방은 바로 얼굴에 주입하지 않고 특수 필터를 이용해 불순물을 걸러낸 뒤 순수하고 건강한 지방을 이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 원장은 "리포필러는 지방 채취부터 이식까지 공기중의 노출이 적고 빠른 시간에 진행되고 불순물이 섞이지 않은 지방을 미세하게 이식해서 부작용의 위험이 적고 생착률이 기존 시술보다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부기가 빠진 뒤 급격히 빠지는 지방이 적고 지방이 빠진 자리가 울퉁불퉁 해지는 현상이 적어서 시술 후에도 만족도가 높은 리포필러는 얼굴지방이식과 필러로 독점했던 쁘띠성형 시장에 새로운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