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앤씨바이오 맨즈기어, 우먼기어, 베타기어, 전립기어 추석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

MTN헬스팀



알앤씨바이오는 연중 으뜸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면서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통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알앤씨바이오는 자사 인기 기어시리즈 제품인 남성 건강에 좋은 맨즈기어와 여성건강에 좋은 우먼기어, 식후혈당에 도움을 주는 베타기어를 10% 할인된 가격에, 그리고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전립기어는 20%의 파격적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기어시리즈 각각 2세트 구매 소비자에 한하여 특별 15% 할인가로 제공한다.

알앤씨바이오의 중년 남성과 여성의 건강을 위한 맨즈기어와 우먼기어는 각각 2015년 한경비즈니스의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남성 및 여성 건강기능식품 분야 1위를 차지하여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하반기에 출시한 혈당관리제품인 베타기어는 또한 2015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을 거머쥐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알앤씨바이오 관계자는 “15년 메르스 등 건강문제가 국민들의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최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 하였다,”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속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100세트 한정으로 4대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과 스토어팜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