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JW중외신약, 병원시술 전용 화장품 ''탄&막'' 독점 판매

MTN헬스팀

JW중외신약이 코스메슈티컬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중외신약(대표 김진환)은 보민바이오(대표 김희진)와 병원 시술 전용 피부활성 전문화장품인 ''탄&막''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탄&막''은 비타민, 미네랄, 콜라겐 등 천연 물질과 인체 친화적인 지질 성분을 첨가한 병원 시술 전용 피부 활성 화장품이다.

현재 대부분의 박피 화장품이 산성 물질을 이용해 피부를 얇게 벗겨내는 방식을 활용하고 있지만, 발효나노기술을 이용해 피부 재생 세포를 활성화하는 신개념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탄''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물질 입자를 발효공정을 통해 나노화시킨 제품으로 표피층 자극을 통해 피부재생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하며 ''막''은 지질기반의 피부구성 유사성분으로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도와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탄''은 단독 시술뿐 아니라 톡신, 실리프팅, 레이져 등 다른 시술과 병행 사용할 경우 미백, 타이트닝, 피부재생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JW중외신약은 피부과 병원과 미용 전문 병.의원을 중심으로 탄&막을 100억대 블록버스터제품으로 육성하기 위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변수정 JW중외신약 마케팅부장은 "''탄&막''은 천연 물질과 지질 성분의 조합을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인체 친화적 제품으로 병원 미용시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이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과 의약품을 의미하는 파마슈티컬(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화장품에 치료의 개념을 접목한 병원용 화장품을 의미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