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네이크업페이스, 다이아몬드 고농축 앰플 마스크팩 출시

MTN헬스팀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가 다이아몬드 앰플 한 병이 함유된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내놓아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이아몬드 진주프로틴 앰플이 함유된 네페코리아의 '다이아몬드 앰플 웨딩 마스크'는 피부의 맑은 빛을 찾아주는 진주추출물이 자외선, 스트레스, 각종 공해물질에 의해 발생되는 활성산소인 수퍼 옥사이드를 제거해주는 항산화 작용을 하고 세포 손상 및 피지 성분의 산화를 방지하여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

특히 비타민 콤플렉스 Beauplex VH인 비타민 B3, B5, B6, C, E가 함유되어 피부결, 톤 개선 및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또 7가지 식물성 성분들이 배합된 천연 보습 특허성분 BSASM이 피부의 자극을 빠르게 진정하고 캐비어, 스쿠알란, 세포 성장 조절 인자 EGF, 히알루론산, 카모마일, 필수 미네랄, 마린콜라겐이 콜라겐을 합성해 순수한 에너지로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정제수 대신 7가지 필수 미네랄 워터를 배합하여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목화 씨앗의 여린 솜털에서 얻은 원료인 그물망 구조의 셀룰로오스 시트가 어떤한 굴곡진 피부에도 완벽히 밀착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여준다.

네이크업페이스는 고가의 피부관리를 받은 듯 마스크팩 한장으로 미백, 보습, 잡티, 주름, 탄력, 윤기, 피부톤 등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고 고농축 셀룰로오스 기능성 마스크팩이 결혼식 당일, 단 20분만에 가장 매력적인 피부로 변신해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