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얼굴지방이식 부작용 걱정 없이 안전하게

MTN헬스팀

밋밋한 이마 때문에 여름에도 앞머리를 포기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많다. 봉긋한 이마는 얼굴 옆 선도 예쁘게 만들어주고 여성미를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보형물이나 필러, 지방이식으로 볼륨 있는 이마를 만들려는 노력이 많다.

하지만 보형물 삽입은 수술이 겁이 나고 자연스럽지 못할 까봐 걱정되고, 필러는 들어가는 양이 많으면 비용이 비싸지고 유지기간이 짧아 어떤 시술을 해야 할지 머리가 아파진다. 거기다 일반적인 얼굴지방이식은 쁘띠성형에 속하기는 하지만 시술 후 1~2주 동안은 멍이 들고 시술부위 주변까지 부어서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되기 쉬워 별도의 휴가기간이 없다면 받기 힘든 시술이다.



닥터스라인의원은 보형물 없이 자연스럽게, 부작용 없이 쉽게 꺼지지 않는 지방이식을 위해서 리포필러 시술을 도입해 시술중이다. 허윤수 원장은 "리포필러로 자연스럽게 봉긋하고 입체적인 이마를 만들 수 있다. 리포필러는 몸에 있는 지방을 워터젯 방식으로 손상 없이 균일하고 미세하게 채취하고 채취와 동시에 특수 필터로 지방 생착에 방해되는 불순물을 걸러내서 미세하게 얼굴에 이식하는 시술법이다." 고 말했다.

리포필러는 필러의 간편함과 지방이식의 볼륨감이 더해진 시술방법이다. 리포필러의 장점은 낮은 부작용, 자연스러운 볼륨감, 높은 생착률이다. 지방은 이식 후 부작용이 생길 위험이 있어서 시술방법이 중요한데 리포필러는 지방을 균일하게 채취하고 불순물을 제거해서 부작용의 위험이 확연히 줄어들었고 얼굴에 층층이 미세하게 이식해서 지방이 잘 생착되는 시술이다.

허원장은 " 리포필러는 시술 후 부기가 적은 것도 큰 장점이다. 기존 시술의 부기는 부자연스러운 얼굴만 되고 부기가 빠지면 볼륨감이 확 줄어드는 현상이 있었는데, 리포필러는 부기는 적지만 원하는 볼륨감은 시술 당일부터 오랫동안 유지돼 만족도가 높은 시술방법이다. 리포필러는 밋밋한 이마, 꺼진 볼살, 뭉툭한 턱, 팔자주름 등 탄력이나 볼륨감, 주름으로 고민인 부위에 풀페이스 시술이 가능하다." 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