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가을과 함께 결혼 준비 시작, 라마다호텔에서 열리는 애비뉴 웨딩박람회

MTN헬스팀



9월 중순에 접어들며 한낮의 더위는 여전하지만 꽤나 서늘한 바람으로 가을이 다가왔음을 직감할 수 있다. 때문에 올겨울 결혼식을 올리려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한창 결혼준비에 분주하다.

이에 웨딩컨설팅 애비뉴웨딩 측은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오는 19일~20일 양일간 '애비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해당 기업은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애비뉴웨딩 측은 웨딩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1:1 웨딩 컨설팅을 비롯해 혼수, 예물, 가전, 가구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를 100%증정하며, 웨딩패키지 정계약자 모든 분께는 트릭아트 <박물관은 살아있다> 무료 커플관람권을 증정한다.

특히 웨딩패키지 계약자 중 선착순 총 50쌍에 한해 초호화 캐스팅 뮤지컬 <신데렐라> 무료 관람권을 추가 선물할 예정이며, 웨딩패키지와 혼수를 동시에 정계약 할 경우에는 전자체중계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선착순 방문객들을 상대로 총 100쌍에게는 바이마레 라파숑 드벨르 플레르 바디 4종 세트를 제공하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는 벌써부터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 외에도 방문감사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avenueweddingfair.net/ 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