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포 운양동 코키아 소아과, 10월 1일 그랜드 오픈

MTN헬스팀



김포신도시 거주 맘들을 위한, 아이의 건강을 책임질 코키아 소아과가 10월 1일 김포한강 신도시 운양동에 그랜드 오픈한다.(현재 임시오픈 상태)

코키아는 수십년간 의학에 종사한 탄탄한 경력의 의료진을 보유하며, '코키아'의 이름처럼 어린이의 가장 대표적 질환인 코 질환, 키 성장, 아토피 질환에 대한 특화진료와 감기, 설사변비, 열성경련 등 중요 소아질환 진료과목들을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코키아는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통합면역요법으로 자연적인 치료를 지향한다. 아이들은 개체의 특성차이로 질병에 대한 증상과 반응이 매우 다양하게 나타나는데, 통합면역치료는 약물적 치료 외에도 개개인의 특성에 따른 생활개선, 대체요법, 운동치료 등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아이의 면역을 키워주어 질환의 재발을 예방하여 아이의 건강을 지켜준다.

코키아는 포토존과 아이들의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디자인을 병원 곳곳에 배치하였고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코키아만의 인테리어로, 두려움에 떨고 있는 아이들과 보채는 아이 달래느라 힘을 빼는 엄마에게도 무섭고 딱딱한 병원이 아닌 친근하고 즐거우며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여 쉽고 빠르게 진료를 진행하게 한다. 이 외에도 코키아를 방문하는 민감한 아이들을 위하여 친환경 인증을 받은 바닥재와 벽지, 100% 천연 성분인 라돈 차단 벽지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하여 아이가 치료과정 중 받을 수 있는 2차적 질병까지 예방해 준다.

코키아 문의 031-986-3538

온라인뉴스팀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