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이엘 헬스케어,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 출시

MTN헬스팀


▲ <사진출처=바이엘헬스케어>

바이엘 헬스케어는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이엘 헬스케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은 입술 피부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비타민B5(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스틱형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낮에도 수시로 바를 수 있어 다양한 생활 자극에 노출되기 쉬운 입술을 보호할 수 있다.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은 유럽 수입 완제품이며 립스틱 속 성분인 프로비타민B5(덱스판테놀)는 영국 DSM사의 원료를 사용한다.

특히 비판톨 립스틱에 함유된 비즈왁스는 탄탄한 벌집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입술의 보호막이 되어주며, 코코넛 오일은 입술을 건강한 방법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 출시로 이미 판매중인 비판톨 립크림과 함께 토탈 립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입술은 연약한 부분이라 밤과 낮 모두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