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뉴질랜드 NSIA 초청 세미나 개최…'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MTN헬스팀



뉴질랜드 전문 유학센터 엔젯인포(NZINFO)가 오는 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강남 토즈 2호점에서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장군 엔젯인포 유학센터 원장에 따르면 이날 세미나는 뉴질랜드에서 요리와 호텔 외식 경영학. 약학테크니션 최고의 교육 기관인 NSIA 관계자가 직접 한국을 방문해 세미나를 진행 한다.

이번 세미나는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및 뉴질랜드. 학생 비자를 미리 알아보고 요리 과정 및 호텔경영, 심해 잠수사, 약학테크니션 등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학과에 관련해 폭넓은 정보를 들을 수 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뉴질랜드 비자 발급 및 뉴질랜드 영주권 취득방법, 배우자 비자 및 자녀의 유치원부터 학교까지 뉴질랜드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

이날 세미나에 참여해 NSIA 디플로마 과정을 등록하면 뉴질랜드 편도 항공권, 무료 어학연수, 입학금등 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세미나는 선착순 20명에게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엔젯인포(http://cafe.naver.com/camcam / 02-525-3511)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