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렌터카, 10월 한정 상상초월 파격 특가 Promotion

MTN헬스팀

지난 1일, SK렌터카가 '2015 대한민국 문화관광 산업대상'관광 서비스 렌터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SK렌터카만의 특별 혜택인선택형 멤버십 서비스가 렌터카와 문화ㆍ관광ㆍ레저ㆍ외식산업과의 연계를 통해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평가다.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로 최근 급성장한 장기렌트카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SK렌터카에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에 SK렌터카에서는 수상의 영광을 고객들과 함께하고자 SM5 Nova ArtcollectionⅡ D 모델과 THE SUV 스포티지R 모델을 한정특가로 마련했다. 지난 6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절찬리에 판매되었던 SM5를 이번에는 SM5 Nova D 모델 100대 한정으로, 월 렌탈료 29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난 9월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차 THE SUV 스포티지R 2.0[디젤] 2WD 트렌디모델은 월 32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는 타사 대비 약 12,000 ~ 16,000원 가량 더 경제적인 가격이다.(48개월, 선수금 30%, 만 26세이상 가족형제자매 특약,멤버십 불포함 조건)

SM5 Nova 모델의 특장점 중 사각지대 경고 기능인BSW(Blind Spot Warning)을 주행 중 차선을 바꿀 때,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다른 차량의 존재를 인지해 사고를 예방하는 최첨단 기술이다. (SM5 Nova LE, D Premium 트림부터 기본 적용)

게다가 완성차업계 최초로 자동차와 스마트폰을 융합시킨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T-map과 P2C 메뉴가 내장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과 차량 모니터 간 인터페이스 조작이 가능하며, T-map 화면을 차량 모니터에 그대로 구현되는 양방향 미러링 기술이 접목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다. (양방향 미러링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OS 전용이며, SM5 Nova LE, D Premium 트림부터 기본 적용)

THE SUV 스포티지R 모델은 준중형 SUV 중 성능과 안전면에서 최고 수준으로 꼽힌다. R 2.0 e-VGT 엔진으로 최고 출력 186PS, 최대토크 41.0kg, 연비 14.4km/l의 스펙을 갖추고 있으며, 별도의 유선 케이블 없이 충전 패드 위에 올려 놓기만 해도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첨단 편의 장치도 제공하고 있어 장기렌트카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SK렌터카는 2009년 사업 본격화에 나선 이후, 주유 할인과 차량 정비 등의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 제공 및 제주도 전기차 렌터카 운영 등을 통해렌터카 업계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선도적인 서비스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된다.

SK렌터카 10월 한정 파격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 장기렌터카 공식 블로그(http://sk-rentcar.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