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올 뉴 'TS샴푸', 출시 하자마자 또 홈쇼핑서 매진

MTN헬스팀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에서 만든 탈모방지샴푸인 프리미엄TS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올뉴TS샴푸의 인기가 여전하다. 지난해 8월에 론칭 한 후 현재까지 2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탈모방지샴푸로 탈모인들 사이에서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월18일 GS홈쇼핑방송에서 올뉴TS샴푸를 판매, 40분만에 매진 총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2010년 1월에 처음 출시되어 탈모닷컴 내에서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1위를 하고 있는 TS샴푸는 20대부터 30,40대에 이르는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올뉴TS샴푸는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다고 알려진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을 넣지 않았으며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증가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산아미드 4가지의 주성분 외에도 어성초, 자소엽, 녹차등 25가지 천연유래성분과 케라틴, 트립토판, 아르기닌 ,메티오닌등 7가지 보조성분의 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개발자인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올뉴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로 고급 원료와 천연유래성분을 주로 썼다"며 "고객님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앞으로도 계속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