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장기렌트카, 아차 하지 말고 합리적인 가격의 LPG차량으로

MTN헬스팀

최근 소비자들의 성향과 자동차 구입방법의 트렌드가 변화하며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에 대한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연령대가 20~30대인 경우, 소형차 및 출퇴근용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가 인기이며, 40~50대 중년층들에게는 가정용 세컨드카, 또는 품격있는 세단 및 외제차 장기렌트카를 선호하는 추세다. 일반적으로 대리점을 통한 신차할부구매방식은 값비싼 융자금을 지불해야 한다.

또한 자금마련이 다소 어려운 사회초년생이나 저신용자일 경우, 자동차 구입은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 신차를 구입 하지 못해 중고차 구입을 대안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도 있지만, 막상 중고차 구입을 하게 되면 오히려 유지비 및 사후관리비가 증가할 수 있다. 하지만 자동차구매방식보다 훨씬 더 합리적이고 착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주)신차드림의 자동차대여시스템(장기렌트카,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먼저, 장기렌트와 자동차 리스는 소비자가 일정 기간(12개월~60개월) 차량을 계약한 뒤, 회사에서 직접 관리해주며 고객은 자유롭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는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무보증장기렌트카)로 계약이 가능해 목돈에 대한 부담 없이 가볍게 시작할 수 있다. 이EO 차랑가의 10%~40%까지의 보증금을 보증보험으로 대체해 지불하면 된다. 장기렌트와 자동차 리스의 큰 차이점이 있다면 장기렌트카는"하,허,호"번호판(업무용번호판)을 사용하지만 리스는 일반번호판을 사용하기 때문에 타인의 이목에 신경 쓰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장기렌트카로 계약할 시 LPG 차량을 선택할 수 있어 기름값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특히 차량 교체주기가 단축되고, 대여의 인식으로 전환되며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개인 사업자, 법인 사업자가 장기렌트카를 선택하고 있다. 무엇보다 사업을 운영하는 CEO(개인 사업자, 법인 사업자)들은 전액 비용처리가 가능해 세금 절세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국내의 렌탈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 SK렌터카, KT장기렌터카, 오릭스 장기렌터카, 레드캡 장기렌터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 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BS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이 있으며,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AJ렌터카, SK렌터카 외 모든 업체와 업무제휴)

특히 (주)신차드림은 국산 자동차 및 수입 자동차 등 자동차 브랜드 별로 출고할 수 있고, 고객 개인별로 1:1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보험사를 선택할 수 있고, 최저가비교견적사이트(장기렌트카 비교견적사이트) 신차드림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보험사를 추천해주고 있다. 그리고 장기렌트카에 대한 신속한 상담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상담부터 차량출고, 출고 후 관리까지 철저하게 진행해준다.

신차드림을 통해 장기렌트카를 계약한 고객은 "장기렌트에 대해 거의 아는 것이 없었지만, 카 매니저의 전문적인 상담으로 최저가비교견적을 받고, 새 차를 출고할 수 있었다. 타업체와 비교해봐도 훨씬 더 월 렌트료에, 월별 혜택과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장기렌트카를 강력 추천한다"라며 만족감을 감추지 못했다. 현재 신차드림에서 출고되는 국산차로는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쉐보레, 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등이 있다. 수입차로는 BMW, 아우디, 폭스바겐, 벤츠 등이 있다. 이외에도 미니,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시트로엥,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포드, 링컨, 캐딜락, 크라이슬러, 지프 등 전차종이 가능하다.

또한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주)신차드림에서는 최저가비교견적으로 2%~10% 이상 혜택을 줘, 합리적인 비용으로 국내외 브랜드의 모든 차량을 계약할 수 있다. 특히 개인별 고객에게 장기렌트카 최저가비교견적을 제공해주고, 이외에도 개인 별 맞춤 상담 및 문자 서비스, 이메일 답변을 통해 자동차대여시스템(장기렌트카, 자동차장기렌트 및 차량리스, 리스차량, 렌터카, 자동차리스, 법인차량리스, 수입자동차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의를 받고 있다. 현재 신차드림에서는 국산 장기렌트카(수입차 장기렌트카) 및 수입차장기렌트 (수입차리스) 등 모든 차량을 출고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차드림은 홈페이지 (www.sinchadream.co.kr)를 통해 견적 의뢰 및 1:1 상담이 가능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 1800-6480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