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브이에어, 원코스 대만 V Air e-book 출간

MTN헬스팀



지난 2015년 8월 24일 부산-타이베이에 신규 취항한 V Air (http://www.flyvair.com/ko)는 미디어대상으로 공식팸투어를 진행 하고 원코스 대만 V Air e-book 출간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원코스는 테마여행신문 Theme Travel News의 가이드북 시리즈로 신규 취항한 브이에어의 소개를 담고 있다. 항공 스케줄, 교통, 환전, 와이파이, 공항 무료 샤워 등 그 어디에서도 다뤄지지 않은 상세한 정보들을 한번에 e-book 에 담아 소개 하여 좋은 반응이다.

브이에어 관계자는 자유여행객이 많은 대만에 전자책 기반의 가이드북이 출시 되어 대만을 찾은 여행객들에게 보다 편리함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보람된다고 전했다.

브이어에는2013년 11월에 설립된 대만 베이스의 저비용 항공사로, 저렴하고 합리적인 여행 경험을 가능하게 해준다. V-Air는 전 좌석이 모두 이코노미석으로 이루어진 에어버스 A320 과 A321 편을 운항 하고 있다. 현재 브이에어는 부산-타이페이 구간에 월, 수, 금, 일 주 4회 운항을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