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올뉴TS샴푸, 홈쇼핑 연일 매진

MTN헬스팀

탈모닷컴에서 만든 탈모방지샴푸 인프리미엄TS샴푸의업그레이드 버전인 올뉴TS샴푸의 인기가 대단하다. 지난해 8월에 론칭 한 후 현재까지300억원의 매출을 육박하고 있는 탈모방지샴푸로 탈모인들 사이에서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월12일GS홈쇼핑방송에서 올뉴TS샴푸를 판매, 60분만에 15000세트를 매진하여 총12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신기록을 세웠다.

올뉴 TS샴푸로 업그레이드를 한 후 재런칭해 5회 연속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어 홈쇼핑업계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2010년 1월에 처음 출시되어 탈모닷컴내에서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1위를 하고 있는 TS샴푸는 20대부터 30, 40대에 이르는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올뉴TS샴푸는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다고 알려진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을 넣지 않았으며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증가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산아미드 4가지의 주성분외에도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25가지 천연유래성분과 케라틴, 트립토판, 아르기닌, 메티오닌 등 7가지 보조성분의 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개발자인 탈모닷컴 장기영대표는 "올뉴TS샴푸는 판매하기위해 만들었다기 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로 고급원료와 천연유래성분을 주로썼다"며 "고객님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앞으로도 계속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