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창수 GS그룹 회장 "성장기반 앞서 발굴해야" 외 5건

임채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코너입니다.

< 리포트 >
<허창수 GS그룹 회장,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강조>

허창수 GS그룹 회장이 시장을 선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가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허 회장은 25일 계열사 GS글로벌의 플랜트 기자재 자회사인 디케이티(DKT)를 방문한 자리에서 임직원들과 만나 "어려울수록 먼 장래를 대비하는 넓은 안목으로 제대로 된 성장기반을 앞서 발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 "매년 1조원 이상 투자한다">

출범 10주년을 맞은 한국GM이 차세대 신제품과 파워트레인, 그리고 친환경 차량 등에 매년 1조원 이상씩 투자할 계획입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한국GM은 2002년 출범 이후 GM과 쉐보레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주도해 왔다"며 "투자 확대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 차원 높은 쉐보레의 가치를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창범 한화L&C 대표이사, '겨울나기 지원금' 전달>

김창범 한화L&C 대표이사가 임직원 100여 명과 함께 영등포노인복지회관을 찾아 '겨울나기 지원금'을 전달했습니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하나보다는 우리가 강하다'라는 마음으로 내실있고 진정성 있는 전사차원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기업 이미지를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현우 CJ대한통운 대표, 녹색물류학회장 선출>

이현우 CJ대한통운 대표가 국토해양부 산하 사단법인인 녹색물류학회에서 제3대 회장으로 선출됐습니다.

국토해양부 국가물류정책위원회 위원과 대한상공회의소 물류위원회 부위원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 대표는 내년 1월부터 2015년 1월까지 녹색물류학회 회장직을 수행하게 됩니다.

<김용성 두산인프라코어 총괄사장, 제조부문 최고경영자상 수상>

김용성 두산인프라코어 총괄사장이 GWP코리아 주관으로 열린 '2012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시상식에서 제조부문 최고경영자상을 받았습니다.

김 사장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도 포함될 수 있도록 열린 소통을 위한 조직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윤용로 외환은행장, 중소기업 현장 경영 박차>

윤용로 외환은행장이 24일 거래 기업인 중소기업들을 방문해 기업 경영 상황과 애로 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경영에 나섰습니다.

윤 행장은 "앞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강화를 위해 중소기업 전담 지원부서를 신설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체계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