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교보생명 신창재 회장, '아시아 최고 보험경영자' 선정 外 5건

조정현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아시아 최고 보험경영자' 선정>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이 아시아 최고의 보험 경영인에 선정됐습니다.

신 회장은 현지시각으로 28일 저녁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에서 열린 '2012 아시아보험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시아 최고 보험경영자에 뽑혔습니다.

<윤만호 산은금융지주 임기 1년 연장>

산은금융지주 윤만호 사장의 임기가 내년 10월 27일까지 1년 연장됐습니다.

금융당국은 27일 임기가 만료된 윤 사장의 임기를 1년 연장하는 안을 최근 승인해 산은지주에 통보했습니다.

<신은철 한화생명 부회장 "고객 서비스 강화">

한화생명 신은철 부회장은 "고객을 집적 찾아가는 고차원 금융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신 부회장은 머니투데이 '금융상품·서비스 혁신대상'의 수상 소감문을 통해 이같이 밝히고,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적극적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최병렬 이마트 대표, 녹생성장 국민훈장 동백장 수상>

이마트 최병렬 대표가 '친환경산업 육성과 저탄소 녹색성장 유공' 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습니다.

최 대표는 매장과 상품에서 녹색 소비문화를 확산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훈장 수훈자에 선정됐습니다.

<안승권 LG전자 사장 "탄소감축 활동 강화">

LG전자의 최고기술책임자인 안승권 사장은 "탄소 감축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해외에서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안 사장은 LG전자가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 한국위원회로부터 기후변화대응 최우수 기업에 선정된 것과 관련해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중근 부영그룹, 캄보디아에 태권도센터 기증>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이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부영크메르 태권도센터 기증식에 참석해 태권도센터를 캄보디아 정부에 기증했습니다.

캄보디아 정부는 감사의 뜻으로 이 회장에게 대십자훈장을 수여하고, 매년 부영회장배 태권도 대회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