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창수 GS 회장 "싱가포르 발판 동남아시장 적극 진출" 외 5건

최은석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허창수 GS 회장 "싱가포르 발판 동남아시장 적극 진출">

허창수 GS 회장은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사장단회의에서 싱가포르 시장을 발판 삼아 동남아시장으로 사업을 적극 확대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허 회장은 이 자리에서 "세계경제와 우리 경제에 대한 우려가 점점 커지고 있다"며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미래 성장가능성이 큰 사업기회를 모색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박근희 삼성생명 사장, KT와 전략적 업무 협약>

삼성생명은 KT와 양사가 보유한 고객에게 새로운 금융-통신 복합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박근희 삼성생명 사장은 "업무 협력을 통해 '보험은 사랑'이라는 가치를 더 다양하게 전파할 수 있을 것"이라며 "두 회사, 고객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새로운 제휴모델을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사장 2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웅진코웨이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2년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사장은 "세계적 수준으로 품질을 향상시켜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지향의 품질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유일 쌍용차 대표, 전사통합시스템 구축 추진>

쌍용자동차는 중장기 전략과제의 효율적 실현을 위한 IT 인프라 강화 차원에서 전사자원관리, 이른바 ERP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이유일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ERP는 쌍용차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프로젝트"라며 "이러한 전략 추진을 통해 기업의 정상화 기반을 충실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수출입은행, 중계동 달동네서 연탄 배달 봉사 펼쳐>

한국수출입은행은 오늘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달동네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300여 가구에 연탄 2,000 여장을 직접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김용환 행장은 "성큼 다가온 추위 때문에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나기가 더욱 걱정된다"면서 "오늘 전달한 연탄이 월동을 준비하는 지역 독거노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직원들과 판소리 데뷔>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이 지난 3일부터 이틀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국악공연 '창신제'에서 직원 100명과 함께 판소리 데뷔 공연을 펼쳤습니다.

회사 측은 100인 떼창이 '사철가 최다 떼창 부문 기록'으로 한국기네스 인증을 받음에 따라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를 신청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