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 4년연속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 외 5건

이명재

thumbnailstart

 
경재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롯데홈쇼핑, 4년연속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
 
롯데홈쇼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2012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업계 최초로 4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강현구 대표이사는 "홈쇼핑 업계 최초로 4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영하 LG전자 사장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지속 개발할 것">
 
LG전자가 그리스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의류기증 사회공헌 활동인 '더 모스트 빅 허그 프롬'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이영하 LG전자 사장은 "LG전자 고유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윤대 KB금융그룹 회장 "소통경영 강화하겠다">

KB금융그룹이 KB금융지주 본점에서 개최한 'CEO와의 대화' 행사에서 어윤대 회장과 20명의 직원이 경영방향과 개인적인 경험담 등을 주제로 3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어윤대 회장은 "직원들이 몰입과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소통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성인희 삼성정밀화학 사장 "그린소재 부문 선두될 것">

삼성정밀화학은 고기능 식물성 의약용 코팅제로 사용되는 애니코트의 연산 4000톤 규모의 증설 공사를 완료하고 인천사업장에서 준공식을 가졌습니다.

성인희 삼성정밀화학 사장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에 앞장서 그린소재 부문의 선두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선권 블랙스미스 대표, 김치·막걸리 데이 진행>

김선권 블랙스미스 대표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천만 달성을 축하하며 김치·막걸리데이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지난 12일부터 오는 12월 16일까지 한 달 동안 외국인 관광객 50쌍을 초대해 1주년을 기념한 퓨전 한식 풀코스를 제공하는 김치데이 이벤트와 함께 막걸리 음료도 줄 계획입니다.

 
<외환은행, 캠코와 '서민금융지원' 캠페인 개최>

외환은행과 한국자산관리공사가 금융소외자 금융지원 활성화를 위한 서민금융 상담 전담창구를 개설하고 '서민금융프라자 현판식'을 개최했습니다.

윤용로 외환은행장은 "고금리와 원금상환 부담으로 고통 받는 서민층에게 저금리 장기분할상환대출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한 발짝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