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하나은행 김종준 행장 "중견기업 지원사업 확대 기대" 외 5건

김혜수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김종준 하나은행 행장, 지식경제부와 함께 중견기업 지원>

하나은행이 지식경제부와 함께 중소·중견기업의 연구·기술개발인력(엔지니어)의 장기 근속과 사기진작을 위한 협약을 11월 15일 체결하고 중견기업 지원에 나섰습니다.

김종준 하나은행장은 "실력 있는 기술개발인력들의 장기 근속 유도로 중견기업의 기술성장에 이바지하게 돼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중견기업 지원 사업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 "협력정비업체와 상생교류 확대">

동부화재는 11월 14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협력정비업체와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위한 '2012 우수협력업체 파트너십 컨퍼런스'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동부화재 김정남 사장은 "앞으로 협력업체 입고지원 시스템과 인프라를 제공해 더욱더 선진화된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며 "지속적인 상생교류 확대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주한 노르웨이 대사 접견>

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서울 중구 남대문로의 상의회관에서 톨비요른 홀테 주한 노르웨이 대사를 만났습니다.

손 회장과 홀테 대사는 이날 양국 간 경제협력 증진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박재순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사랑의 김장 담그기' 참여>

박재순 한국농어촌공사 사장과 공사 임직원들이 경기도 의왕시 본사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지역 내 소년가장과 노인복지시설에 전달됐습니다.


<골드만삭스 신임파트너에 김종윤 한국대표 첫 선임>

외신과 증권업계에 따르면 골드만삭스는 최근 70명의 파트너를 선임하면서 김종윤(46) 골드만삭스 서울지점 공동대표를 파트너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2000년부터 골드만삭스 서울지점에서 근무했으며 골드만삭스 홍콩을 거쳐 지난 2007년부터 골드만삭스 서울지점 대표를 지내고 있습니다.


<아우디코리아 신임 대표에 요하네스 타머 내정>

아우디코리아 신임 대표에 요하네스 타머(Johannes Tammer·56) 폭스바겐그룹 판매전략 및 프로젝트 총괄이 내정됐습니다.

타머 총괄은은 1991년 폭스바겐에 입사한 이후 2005년 아우디 애프터세일즈 총괄을 지냈으며, 지난 2008년~2010년까지 중국 합작법인 FAW폭스바겐 아우디 판매총괄을 역임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