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강덕수 STX 회장, 가족봉사단에 금일봉 전달 외 5건

이나미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강덕수 STX 회장, 가족봉사단에 금일봉 전달>

STX 가족봉사단이 STX남산타워에서 '저소득 가정 지원 일일 자선카페'를 개최했습니다.

강덕수 STX그룹 회장은 이 행사현장을 방문해 금일봉을 전달했습니다.

STX임원 가족들로 구성된 STX가족봉사단은 모은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 이웃 지원을 위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길주 KT 전무 '올해의 PR인'상 수상>

이길수 KT 전무가 한국PR협회가 주최한 '2012 PR의 날' 행사에서 '올해의 PR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전무는 지난 30여년 동안 PR업무를 수행하면서 KT가 우리나라 정보통신기술업계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대천 가스안전공사 사장, "동절기 가스 안전관리" 당부>

전대천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포스코를 방문해 가스시설을 둘러보고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전 사장은 또 포항 경북동부지사를 방문해 지사의 업무 추진 현황을 보고받고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대형가스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동절기 가스안전관리에 적극 나서달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상철 대상FNF 대표, "3년 내 김치 수출 1억 달러 달성" 선언>

이상철 대상FNF 대표는 "오는 2017년까지 김치 수출 1억달러를 달성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이 대표는 "대상FNF의 올해 김치 수출 실적은 4000만달러로 전세계 김치 시장 점유율은 50%에 육박한다"며 "해외 35개 김치 대리점을 내년에 40개 수준으로 늘려 김치 수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일섭 GSK 부사장, 국제제약의사연맹 회장 취임>

이일섭 글락소스미스클라인 부사장이 아시아인으로는 처음으로 국제제약의사연맹 15대 회장에 선출됐습니다.

소아과 전문의이자 1990년 한독약품을 시작으로 제약회사 메디컬 디렉터의 길을 걸어온 이 부사장은 지난 2005년부터 2008년까지 한국제약의사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서울대학교병원 의약품산업의학과정 겸임교수로 활동 중입니다.


<박철곤 KESCO 사장, 브라질 국제전기안전포럼 참가>

박철곤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이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된 2012 국제전기안전포럼에 참석했습니다.

박 사장은 "이번 포럼 기간 중 회원사간 기술정보교류회의에 참석해 국내 전기안전 신기술을 소개하며 전지구적인 안전문화 확산 노력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