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구자열 LS전선 회장, 고대경제인 대상 수상 외 5건

최은석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구자열 LS전선 회장, 고대경제인 대상 수상>

구자열 LS전선 회장이 고대경제인회 창립 33주년 기념 '2012년도 경제인대상'에서 소유 경영인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고대경제인회는 고려대 출신 경제계 인사들의 모임으로, 매년 경제계에 이바지한 출신 기업 오너와 전문경영인 등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습니다.

<최신원 SKC 회장, 건국대 명예박사 학위 받아>

최신원 SKC·SK텔레시스 회장이 건국대로부터 명예경영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최 회장은 SK브랜드와 상품 해외 인지도를 높이고 기존 사업모델에서 새로운 주력 사업을 발굴·육성해기업 경쟁력과 성장성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습니다.

<윤용암 삼성운용 사장 "아시아 톱클래스 거듭날 것">

삼성자산운용의 새 사령탑을 맡은 윤용암 사장은 아시아 자산운용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운용사로 거듭나는 게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윤 사장은 "2015년 '아시아 탑클래스 자산운용사'로 거듭나는 것이 회사의 비전"이라며 "이를 위해 국내 전분야 1위 달성, 인프라 확충을 통한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한 신시장 창출 전략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최고의 구단 만들겠다">

부영그룹과 전라북도는 오늘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부영-전북 프로야구 10구단 창단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이 자리에서 "10구단 창단을 계기로 사회공헌 영역을 더욱 확장해 온 국민이 즐겁고 활기 넘치는 삶을 영위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창범 한화L&C 대표 "동반성장 이념 실천">

한화L&C는 협력사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뜻을 함께 하는 '동반성장 협약식 및 우수 협력사 포상식'을 개최했습니다.

김창범 한화L&C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협력사들과 지속적으로 상생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인권 현대홈쇼핑 사장, 행복나누기기금 2억원 전달>

김인권 현대홈쇼핑 사장은 혈액암협회와 한국장애인재활협회,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에 2억원을 전달했습니다.

김 대표는 "고객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행복나눔기금을 통해 우리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어 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