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창수 GS 회장 '이웃사랑 성금' 40억원 전달 외 5건

이나미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물들의 동향을 전해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허창수 GS 회장 '이웃사랑 성금' 40억원 전달>

GS는 허창수 GS 회장과 임직원 일동 명의로 이웃사랑 성금 4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습니다.

허창수 회장은 "나눔을 위한 노력들이 모여 우리 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사회 전체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며, 기업들도 나눔을 통한 사회적 역할에 솔선수범해야 한다" 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했습니다.

<구자준 LIG손보 회장, 경남 사천에 '희망의 집 24호' 완공>

LIG 손해보험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정에 새 집을 지어주는 '희망의 집짓기' 24호 완공식을 가졌습니다.

구자준 회장은 "희망의 집짓기는 작은 희망들이 모여 얼마나 큰 결실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를 가시적으로 보여주는 뜻 깊은 사회공헌 사업"이라며, "LIG손해보험은 지속적인 나눔경영으로 희망을 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 '한국유통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마리오아울렛이 '제 17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홍성열 회장은 "아웃렛 업계 최초로 한국유통대상 전문점 부문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유통 혁신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 편익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손경식 대한상의 회장 '중기 우수자문위원' 시상식 개최>

대한상공회의소는 중소기업의 경영애로 해소와 매출 증대에 기여한 '우수자문위원 5인'을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손 회장은 "경제가 어려울수록 우리산업의 근간인 중소기업이 활력을 찾고 제 역할을 해주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전문위원을 확대하는 등 자문역량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 자선 바자회 모금액 전액 기부>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과 임직원들은 '사랑나눔 자선 바자회'를 열고 행사를 통해 조성된 모금액 전액을 기부했습니다.

홍 사장은 "직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사내기부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한상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 "무재해 최고기록 달성">

현대엘리베이터는 "지난해 1월18일부터 올해 10월31일까지 무사고를 기록해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무재해 목표시간 13배 달성'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한상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임직원 전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작업현장의 안전과 보건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인간 중심의 밝고 활기찬 일터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재해예방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