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기석 삼성엔지니어링 사장, 사우디 화력 발전소 계약체결 외 5건

최은석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박기석 삼성엔지니어링 사장, 사우디 화력 발전 계약체결 참석>

삼성엔지니어링은 사우디담수청과 30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발전플랜트 공사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박기석 삼성엔지니어링 사장은 "중동의 맹주인 사우디에서만 3번째 발전플랜트를 수주했다"며 "중동시장의 메이저 발전 플레이어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우유철 현대제철 사장, ISO50001 인증서 수여>

현대제철은 국제검증기관인 로이드인증원으로부터 에너지경영시스템 국제규격인 ‘ISO50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우유철 현대제철 사장은 인증서 수여식에서 "현대제철의 에너지경영시스템이 향후 전 세계 철강업체가 벤치마킹하는 최고의 관리시스템 표본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임직원에게 당부했습니다.

<권점주 신한생명 사장, 보육시설서 봉사 활동>

신한생명은 권점주 사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성동구의 한 어린이 보육시설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권 사장은 "미래세대인 어린이들이 큰 꿈과 밝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신은철 한화생명 부회장 "중국 발판삼아 아시아 시장 영업">

한화생명은 중국 저장성 국제무역그룹과 합작 설립한 '중한인수보험유한공사' 개업식을 열고, 중국에서 본격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은철 한화생명 부회장은 "중국 시장 진출은 한화생명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며 "중국을 발판으로 아시아 신흥시장에서의 해외영업 기회도 적극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강신호 동아제약 회장, 8년째 '밥퍼나눔활동' 참여>

동아제약은 연말을 맞아 무의탁 노인 및 노숙자를 위해 '밥퍼나눔운동'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동아제약은 지난 2005년부터 8년째 강신호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을 꾸려 무료 급식 지원과 함께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하고 있습니다.

<서진원 신한은행 행장, 인도네시아 현지은행 인수체결식 참석>

신한은행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현지은행인 '뱅크 메트로 익스프레스'의 지분 40%를 인수하는 주식양수도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계약 서명식에는 서진원 신한은행장과 '뱅크 메트로 익스프레스' 주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