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SK컴즈, 신임 대표로 이한상 COO 내정 외 5건

임지은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SK커뮤니케이션즈의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이한상 SK커뮤니케이션즈 최고운용책임자(COO)가 내정됐습니다.

SK텔레콤 플랫폼 전략실 실장과 SK플래닛 서비스 사업부장을 역임한 이 대표는 지난해 1월 SK컴즈로 부임해 COO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정준양 포스코 회장 "상생·공정 거래 강화">

포스코가 포스코센터에서 '포스코패밀리 공정거래 준수 서약식'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준양 포스코 회장은 "경쟁입찰과 중소기업 참여 기회 확대, 그리고 공정거래법 준수 등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자"고 당부했습니다.

<이재성 현대重 사장 "깨끗한 명절…경조금·식사도 금지">

현대중공업이 깨끗한 명절 보내기를 위한 '선물 안 받고 안 주기 운동'을 더욱 강도 높게 진행합니다.

이재성 현대중공업 사장은 "협력회사나 업무와 관련한 이해 관계자로부터 일체의 금품이나 선물을 받아서는 안 된다"며 "우월한 지위를 이용해 어떠한 이익을 추구해서도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종준 하나은행장, VIP초청 영화관람회 참석>

하나은행은 지난달 24일부터 31일까지 서울과 수도권의 VIP고객 1천여명을 초청해 영화를 관람하는 '시네마데이' 행사를 열었습니다.

강변CGV에서 개최된 행사엔 김종준 하나은행장이 참석해 PB고객 200여명과 함께 영화 '박수건달'을 관람했습니다.

<최평락 한국중부발전 사장, 설맞이 행복나눔 봉사활동>

한국중부발전이 오는 8일까지 설맞이 행복나눔 봉사활동을 벌인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의 무료급식소 배식봉사에 참여한 최평락 한국중부발전 사장은 "사회적 책임은 중부발전의 핵심가치 중 하나"라며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알리안츠생명, 이명재 신임사장 취임>

알리안츠생명이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이명재 신임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개최했습니다.

이 사장은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능력을 발휘한 직원들이 그에 상응하는 대우를 받고 정년 후에도 알리안츠의 상품을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는 회사로 만들 것"며 "알리안츠를 사랑의 일터로 함께 가꾸자"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