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석채 KT회장, "설연휴 네트워크 소통대책 강화" 외 5건

김신정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이석채 KT회장, 설 연휴 특별 호 소통 대책 당부>

이석채 KT회장은 주요 임원 회의에서 "올해 짧은 설 연휴기간을 맞아 고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네트워크 소통대책을 강화하라"고 당부했습니다.

KT는 이번 설 연휴에 귀향객들이 일시에 집중돼 도로정체와 함께 데이터 통화량도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주요 통화량 집중지역에 대한 사전 점검과 네트워크 시스템을 증설하기로 했습니다.

<구본준 LG전자 부회장, "차별화로 시장을 선도해야">

구본준 LG전자 부회장이 서울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열린 2월 월례총회에서 '시장선도'를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구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시장의 변화에 눈과 귀를 열어 선점 가능한 아이디어들을 끊임없이 생산하고 빠르게 실행해 차별화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구자은 LS전선 사장, "한발 앞선 창의적 인재" 강조>

구자은 LS전선 사장은 신입사원 교육 수료식에서 "경쟁자 보다 한발 앞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창의적인 인재가 돼달라"고 밝혔습니다.

구 사장은 2주간의 입문교육을 수료한 50명의 신입사원과 임직원 등 총 200여 명이 함께한 수료식에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LS전선의 새로운 50년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습니다.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 "봉사단...사회에 기여해주길">

하나금융그룹은 김정태 회장과 임직원 배우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 가족 봉사단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김정태 회장은 발대식에서 "평소 봉사와 나눔에 관심이 있더라도 그 마음을 쏟을 기회를 찾기가 쉽지 않다"며 "하나금융그룹과 좋은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해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박기석 삼성ENG 사장, "이라크서 총 8.8억 달러 규모 수주">

삼성엔지니어링이 러시아 가즈프롬 국영천연가스 회사로부터 8억 8천만 달러 규모의 이라크 바드라 플랜트 수주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박기석 삼성엔지니어링 사장은 "가스정제설비 분야는 삼성이 경쟁력을 갖고 있는 분야로 완벽한 사업수행으로 사업주와 오랫동안 파트너십을 구축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토요타 아키오 사장, "한국시장 경쟁력 강화">

토요타 자동차의 토요타 아키오 사장이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키오 사장은 토요타 서울 용산 전시장에서 열린 토요타 올해 사업계획 발표회에 영상 메시지를 통해 "올해 더 좋은 자동차, 환경에 친근한 자동차를 제공해 한국 고객과 시장에 공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