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최수부 광동제약 회장 희망운동화 전달 외 5건

이명재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최수부 광동제약 회장, '희망 운동화' 전달>

최수부 광동제약 회장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들을 직접 찾아 '희망 운동화'를 선물했습니다.

광동제약 최수부 회장과 임직원은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는 백혈병 어린이 등 60여 명을 방문해 미리 준비한 '희망운동화'를 직접 신겨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박진수 LG화학 사장, "여수공장, 에너지효율 세계 1위 달성">

LG화학 여수 NCC공장이 세계 1위 에너지 효율을 달성했습니다.

박진수 LG화학 사장은 "지속적인 공정 개선을 통해 2014년에 꿈의 원단위라고 불리는 3000대 에너지 원단위 공정을 세계 최초로 구축하고 확고한 글로벌 에너지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병호 현대백화점 사장, 중고생 교복지원금 전달>

하병호 현대백화점 사장은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복지모금회에게 그룹홈 중고생 교복지원금 8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교복 지원금은 지난 연말 고객과 백화점 측이 공동으로 적립한 기부금 중 일부로 이 금액은 약 200명의 그룹홈 중고등학교 입학예정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SK브로드밴드, 안승윤 신임 사장 선임>

SK브로드밴드는 신임 사장으로 안승윤 SK텔레콤 경영지원실장을 선임했습니다.

안승윤 신임 사장은 지난 2009년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2011년 SK텔레콤 플랫폼경영실장을 거쳐 2012년 SK텔레콤 CFO인 경영지원실장을 역임했습니다.

<원명수 전 메리츠화재 대표, 메리츠금융 부회장 복귀>

원명수 전 메리츠화재 대표가 1년 반만에 메리츠금융지주 부회장으로 복귀합니다.

원명수 전 대표는 서울은행 부행장과 삼성화재 전무 등을 거쳐 2005년부터 2010년까지 메리츠화재 대표이사 사장과 부회장을 역임했습니다.

<롯데알미늄, 김영순 대표이사 선임>

롯데알미늄 신임 대표이사에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의 김영순 전무가 승진 임명됐습니다.

김영순 대표이사는 전문대졸 출신의 생산ㆍ연구개발 전문가로 생산 공정에 국내 처음으로 셀방식을 도입해 획기적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킨 혁신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