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석채 KT 회장, 'MWC 2013' 기조연설 외 5건

최은석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이석채 KT 회장, 'MWC 2013' 기조연설>

KT는 오는 25일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이동통신 산업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 2013'에서 이석채 회장이 기조연설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장은 "국내 통신사 CEO 중 처음으로 세계 최대 이동통신 산업전시회에서 기조연설을 하게 돼 영광"이라며 "세계 통신회사들과 협력, 가상재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창근 SK 의장, 내일 전 임직원과 상견례>

김창근 SK그룹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은 협의회 소속 임직원에게 그룹 진로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SK수펙스추구협의회는 오는 15일 오후 3시 서울 서린동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커뮤니케이션데이'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추성엽 STX 사장, 대한조정협회 회장 추대>

추성엽 STX 대표이사 사장이 제13대 대한조정협회 회장으로 추대됐습니다.

추 회장은 "STX가 지금까지 보여준 국내 조정발전에 대한 열정을 이어받아 우리 조정이 새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태영 필립스전자 사장 "헬스 앤 웰빙 기업 도약">

김태영 필립스전자 대표이사 사장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비자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올해 사업 발전방향은 헬스 앤 웰빙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 사장은 "소비자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해결책을 모색해 삶의 질 향상을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헬스 앤 웰빙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나세르 알 마하셔 에쓰오일 대표, 포천 화재 순직소방관 유족에 위로금>

나세르 알 마하셔 에쓰오일 대표는 화재진화 활동 중 순직한 포천소방서 고 윤영수 소방장 유족에게 위로금 3,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회사 측은 "유족들이 슬픔을 극복하고 생활의 안정을 되찾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일우 한국 필립모리스 사장, 잎담배 농가에 장학금 수여>

정일우 한국 필립모리스 사장은 서울시 용산구 삼경교육센터에서 잎담배 생산농가 자녀 25명에게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정 사장은 "장학금 프로그램이 힘들게 농사를 지으며 자녀 뒷바라지를 하는 잎담배 생산농민들에게 도움이 되기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