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2013년 동반성장총회 열어 外 5건

임원식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2013년 동반성장총회 열어>

아모레퍼시픽이 협력사 67곳과 지난해 성과를 공유하고 협력사 12곳에 2억5천만 원의 지원금을 지원하고 협력사 임직원 10명에게 해외연수 기회를 주기로 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SCM부문 부사장은 "협력사와 경제적, 사회적 관점을 포괄하는 전략적 상생경영 체제를 구축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원식 유한재단 이사장, 대학생 72명에게 장학금 7억원 지원>

유한재단 정원식 이사장이 서울 대방동 본사에서 대학생 72명에게 장학금 7억 원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1970년에 설립된 유한재단은 올해까지 43년 동안 우수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2천3백여 명에게 77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김재수 aT 사장, "전남 농산물 해외유통업 매장 전시 지원">

김재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이 "광주·전남의 우수농산물이 해외 대형유통업체 매장에 항시 전시돼 판매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사장은 "전남지역의 주요 농산물인 파프리카와 유자차, 전복 등의 수출 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추진하겠다"며 해외판촉전을 열고 해외전문가 초청해 재배기술 컨설팅을 받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김영범 대성엠디아이 회장, 한국광업협회장 취임>

김영범 대성엠디아이 회장이 한국광업협회 27대 회장 자리에 올랐습니다.

한국광업협회는 광업인의 유대를 강화하고 복리 증진을 위한 광업계의 대표 단체로, 김 신임회장은 대성광업개발과 대성산업 석회사업부 사장 등을 역임했습니다.

<한국주택협회, 협회장에 박창민 회장 재추대>

한국주택협회가 올해 처음 열린 이사회에서 다음달 29일 임기가 끝나는 협회장 자리에 회원사 만장일치로 박창민 현 회장을 재추대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해 결산과 올해 예산을 원안대로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게임산업협회, 협회장으로 남경필 의원 추대>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이사회를 열고 새 협회장으로 남경필 의원을 추대했습니다.

새 협회장 추대는 이사회 이후 열리는 정기총회의 의결 안건으로 상정되며 총회에서 회장 선임이 정식 의결되면 남 의원이 새 협회장으로 선임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