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김성주 성주그룹 회장, UN 세계 여성 권리 증진 기조연설 외 5건

임지은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산업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 UN 세계 여성 권리 증진 기조연설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이 UN여성과 UN글로벌컴팩트가 공동주최하는 제5회 여성 경쟁력 강화 증진 세미나에서 기조연설을 합니다.

아시아 여성을 대표해 초청된 김성주 회장은 '세계 여성의 권리 증진과 한반도 평화'라는 주제로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2.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 제네바 모터쇼 '현장 경영'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이 제네바 모터쇼가 개막한 스위스 팔렉스포를 찾아 현장 경영에 나섰습니다.

정 부회장은 "유럽에서 현대·기아차의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아야 세계시장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매년 해외시장의 시장점유율을 올리는 전략을 세워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3. 이유일 쌍용차 사장 "올해 러시아에 3만6천대 수출"

이유일 쌍용차 대표이사 사장이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모터쇼에 참가해 "올해 러시아에 3만6,000대를 수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이 사장은 또 올해 판매목표를 지난해 대비 23.7% 증가한 14만9,300대로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4. 김영진 한독약품 회장 "글로벌 의료영양식 국내 환자에 공급"

한독약품이 특수 영양식품회사인 뉴트리시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9종 특수 의료용도식품의 수입·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김영진 한독약품 회장은 "글로벌 의료영양식을 국내에 원활히 공급함으로써 국내 환자들의 적극적인 영양관리를 돕고 치료 예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5. 마무트, 서해관 마무트코리아 신임 대표 선임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한국법인 신임 대표로 서해관 전 넬슨스포츠 상무이사를 선임했습니다.

서 대표는 "올해를 기점으로 합리적 가격 정책과 한국형 상품 라인을 전개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6. 전용하 현대아이비티 대표 "피부질환 치료용 신물질 특허 등록"

현대아이비티가 각종 난치성 피부질환 치료용 신물질 2종을 개발해 전세계에 특허 등록을 하고 국제화장품원료규격집 등재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전용하 대표는 "이번에 개발된 신물질을 이용한 피부질환제를 빠른 시일내 상용화해 난치성 피부질환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